1 |
AIPS
| Binarized LLM 가속을 위한 NPU 시스템 및 스케쥴링 연구 및 창업
| 개인(1명) |
2 |
AI-robotics
| 거대언어모델(LLM)과 로봇설비(Rbomaster)의 결합을 통한 AI-기반 자율구동시스템 개발
| 팀(2명) |
3 |
Cozyhome(코지홈)
| 부동산과 지역대학생이 연계하는 부동산 기초교육 및 콘텐츠 키트 제작
| 팀(4명) |
4 |
Focus
| 안경形 Low Cost A EyeMouse v1
| 팀(2명) |
5 |
ID (Invisible Danger)
| 휴먼 - 로봇 협업 산업현장에서 안전성 보장을 위한 비가시 환경에서의 UWB JSAC/ISAC 개발
| 팀(2명) |
6 |
IRT(Immersive Real Time)
| MetaQuest와 AI를 이용하여 역사 VR 방탈출 게임
| 팀(3명) |
7 |
Offbeat |
시각장애인 시뮬레이터 ; 전맹 시각장애인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지하철
| 팀(5명) |
8 |
PLANTASTIC
| AI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팜 생육진단 기술 개발
| 팀(2명) |
9 |
ReTake
| ChatGPT 4, ChatBot builder를 활용한 상업 장편영화 시나리오 제작 |
팀(3명) |
10 |
RoboBarista
| 싱가포르 NTU 공동 프로젝트: 딥러닝 기반 바리스타 로봇 구현
| 팀(10명) |
11 |
START
| 클릭반응을 이용한 새로운 prodrug 면역항암제 개발
| 팀(2명) |
12 |
Virtual VR
| Windows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가상화 소프트웨어 취약점 분석
| 팀(3명) |
13 |
VoyageVentures
| 린-스타트업 방법론을 활용한 사업 아이템 발굴 및 브랜드 출시(건강 커피)
| 팀(5명) |
14 |
VTS(Vertical Take-off to the Sky)
| 수직이착륙이 가능한 고정익 RC 비행기 제작
| 팀(4명) |
15 |
WHOIS
| 침투시험을 위한 모의 악성코드 개발
| 팀(2명) |
16 |
YEASTERDAY
| Wickerhamomyces ciferrii 대사경로 분석
| 팀(2명) |
17 |
Young,Wild&Free
| 어린이 기자와 함께하는 영어 잡지 제작, 광고 및 웹사이트 제작 대작전
| 팀(8명) |
18 |
YOUTH
| 대학 스포츠 매거진 발간 프로젝트
| 팀(6명) |
19 |
가디안
| 다크패턴 탐지 서비스
| 팀(4명) |
20 |
김수환의 라스트댄스
| 워킹스쿨버스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 개발
| 팀(5명) |
21 |
나랑 지도 만들래
| 정밀도로지도 기반 교통 시뮬레이터 지도 변환기 개발
| 팀(4명) |
22 |
나를 찾아서
| (AI활용) 청년층의 자아실현 욕구 회복을 위한 요인 연구 및 정책 제안
| 팀(2명) |
23 |
두루미들
| 지역 관광 브랜딩을 통한 국내 여행 시장 활성화와 지방 소멸 문제 해결
| 팀(4명) |
24 |
똑버스터즈
| 똑버스 익스피어리언스: 스마트 교통 시뮬레이션
| 팀(3명) |
25 |
루프(Roof)
| 현대연극 작품 개발 및 극작 과정 후 공모전 제출
| 개인(1명) |
26 |
메타서문
| 현재의 아주대 위에 미래의 아주대를 새로고침하다 - 아주고침
| 팀(2명) |
27 |
배트플립
| 의류 브랜드 창업 및 디지털 마케팅
| 팀(6명) |
28 |
상하이
|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물다 : 다채로운 형식의 공연과 공연 밖 활동을 통한 공연 내용 확장
| 팀(5명) |
29 |
시니어플로우
| AI기반 노인 맞춤형 주택 보수 서비스
| 팀(4명) |
30 |
에어소울
| 입양과 관련한 뮤지컬 상연 및 OSMU 콘텐츠 제작
| 팀(10명) |
31 |
일론법스크
| 세계 AI 규제 동향과 국내 AI 문제- 연구를 통한 AI 관련 법안 발의해보기
| 팀(3명) |
32 |
작당모의
| 침투시험을 위한 모의 악성코드 개발
| 팀(4명) |
33 |
지나가던 소웨들
| 아주대학교 Apple Wallet 모바일 학생증 상용화 및 기술 확장
| 팀(3명) |
34 |
지밥지
| 열화상 영상 기반 인공지능 행동패턴 인식 모델 개발 연구
| 팀(6명) |
35 |
터틀랩스
| 수원 장안문 거북시장 리플레이
| 팀(5명) |
36 |
팀앤팀스
| 스팀에 출시할 게임 제작: Roof Top Exit (평가 10개 이상)
| 팀(3명) |
37 |
파란 AI
| 설계 단계에서 건축주가 사용 가능한 AI 프로그램 매뉴얼 개발
| 팀(4명) |
38 |
팔달관 김밥
| 온디바이스 기반 Digital Eye
| 팀(3명) |
39 |
핀디티 |
물리 정보 신경망 기반 로봇 자동화 공정 디지털 트윈 모델 개발
| 팀(2명) |
40 |
향연 |
문화 생활 저널 제작
| 팀(4명) |
41 |
김상우(MOOC) |
Google Data Analytics Professional Certificate
| 개인(1명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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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명현(MOOC) |
IBM 응용 데브옵스 엔지니어링
| 개인(1명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