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란학기제

파란학기 FAQ
No 구분 제목  
28 기타 열기/닫기
	
프로젝트 성격 상 타교의 학생들과 진행하는 경우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신청 학생의 도전과제와 역할이 분명히 타교생들과 구분되어 계획서 상에 명확하게 기술되어야 합니다.
27 기타 열기/닫기
기본적인 인원 제한은 없습니다. 다만, 운영위원회에서 판단하였을 때 필요 이상의 많은 인원이 동일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판단될 때에는 인원 조정을 요청하거나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26 기타 열기/닫기
해당 과목 담당교수와 해당 과목을 개설한 학과의 학과장께서 대체인정을 승인한다면 가능합니다.
25 기타 열기/닫기
학생의 대외활동을 위한 인증 등에 필요한 경우 학교에서 필요 서류를 발급해 드립니다.
24 기타 열기/닫기
성적평가는 도전계획과 활동의 충실성으로 판단하므로 동일한 평가기준이 적용됩니다. 다만, 파란학기제는 기본적으로 학생설계 프로그램이 원칙이므로, 종료 후 우수학생 선발 시상 시 학생설계 프로그램 신청자가 가점을 받게 됩니다.
23 기타 열기/닫기
타학과의 과목이라면 해당 과목 담당교수와 개설학과 학과장의 승인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, 본교에 존재하지 않는 과목은 대체인정이 불가능합니다.
22 기타 열기/닫기
학생이 장학요건에 맞는 학점구성 및 수강신청을 한다면 일반학기와 동일하게 장학 신청에 특별한 제한이 없습니다.
21 결과보고 및 평가 열기/닫기
아주도전 과목의 평가는 지도교수가 계획서에 작성한 도전 내용을 충실하게 이행하였고, 보고서에 작성이 되었는지 여부를 심사하여 A/B/F 절대평가(A+, A0, B+, B0, F)로 개인별 성적을 부여합니다.
20 결과보고 및 평가 열기/닫기
파란학기제를 진행하는 중에 도전 내용을 지도교수의 면담을 통해 변경하고, 학과장의 승인을 받아 대학교육혁신원에 변경 사항을 제출(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제출)한 경우에는 불이익이 없습니다. 다만, 학과장의 승인을 받지 않거나, 대학교육혁신원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평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19 결과보고 및 평가 열기/닫기
아주도전 과목은 특성상 재수강이 불가능합니다. 단, F를 받은 경우에 한하여 학점 포기가 가능합니다.(단, 승인여부는 심사 후 결정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