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란학기제

시뮬레이션을 활용한 교내 드론 배송시스템 구현

작품개요

가. 도전활동 선정 동기
나. 페르마 포인트의 정의와 증명법
-	HUB알고리즘에서 페르마 포인트의 필요성
-	다각형에서의 페르마 포인트 증명
-	Geomedtric Median
다. 가중치를 적용한 페르마 포인트 찾기
-	다각형에서의 가중치를 적용한 페르마 포인트 찾기
-	거리 * 가중치 비교 알고리즘
-	Weiszfeld’s 알고리즘을 이용한 근사
라.	Unity 3D를 사용하기 위한 C# 학습
마.	소결론

최종 성과 발표회

중간교류회

팀명

날틀

팀장

팀원

지도교수

SNS바로가기

인스타그램

유튜브

블로그

페이스북

Like it4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