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NEW [비교과] 아주허브 사용후기 공모전 결과 발표

  • 비교과교육지원센터
  • 2021-11-12
  • 1489

아주허브(AJOU Hub) 시스템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 증대와 성과사례 공유,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을 위해 10월에 「제1회 아주허브 사용 후기 공모전」을 개최하였다.

학생들은 아주허브 사용 계기 , 아주허브를 사용하며 도움 받은 점 , 아주허브 발전 제언 등의 주제로 공모전에 참여했다.

수상작은 <최우수상> ▲아주대 학우들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차별성 있는 강점이 될 아주허브 <우수상> ▲대학생활도 영리하게! 든든한 서포터, 아주허브 ▲언택트 시대, 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‘아주 허브(Ajou Hub)’를 통해 경력 개발하기 <장려상> ▲아주 허브(hub) : 아주대학교 사이트의 허브(hub)가 될 수 있는 공모 ▲개인과 학교, 사회 모든 것을 이어주는 “HUB”, 아주허브 ▲아주의 중심(Hub)에서 세상의 중심(Hub)으로, ▲학생과 사회인을 이어주는 아주허브, ▲취업 준비생의 입장에서 본 아주허브 총 8편이다.

강경란 비교과교육지원센터장은 “학생들의 비교과 활동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아주허브 시스템을 구축했다”며 “앞으로도 아주허브를 발전시키기 위해 꾸준한 피드백과 참여를 부탁한다”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.

비교과교육지원센터는 2021년 4월부터 대학 내 비교과 프로그램 전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비교과 통합관리 시스템인 아주허브를 운영 중이며, '아주 허브’를 통해 진로 설계, 취창업 준비 등의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.